상품문의
이해가 안됩니다.
이게 바나바나 가방이 아니라고 하시는데...
그럼 제가 두달 전 공장으로 수선 맡긴 가방은 앞으로도 찾을 수 없다는 건가요?
'바나바나'는 뭐고 그 파산했다는'카라앤케이'는 뭔지...
바나바나와 무관하다면 그럼 그 파산할 회사 연락처로는 애초에 왜 연결해주신거죠?
차라리 수선 안 맡겼음 그만이었을 일입니다.
가방 하나 수선 맡겼을 뿐인데 가방은 가방대로 분실되고 이제와서 저는 이게 왜 바나바나 가방이 아닌건지 뒷배경까지 알아야하는 겁니까?
가방 찾으려고 시간 버리고 에너지 낭비했습니다.
상황도 상황이지만 돌고돌아 결국 바나바나 제품이 아니라는 단순한 결론이 황당하네요;;;;
제 눈에는 가방 로고가 바나바나로 보이는데 뭐, 아니라고 하시니 말문이 막힙니다만
그래도 떡하니 이름 박고 파는 제품인데 좀 책임감이 있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.
안녕하세요. 바나바나입니다.
불편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카라앤케이는 과거 저희와 협업하였던 브랜드이며,
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신 상품의 경우 카라앤케이가 담당하여 매번 그쪽으로 A/S요청을 안내해드렸습니다.
다만 계약이 종료된지 오래되어 카라앤케이가 철수 예정이었던 점은 저희도 미처 확인하지 못한 사실입니다.
이미 저희와는 관계가 종료된지라 저희측에서 어떻게 확인할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저희측 실수로 불편을 끼쳐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드립니다.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날짜 |
---|